조회수 : 1,298
작성일 | 2024.10.15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데일리한국]"5060 세대 타깃" 홈쇼핑업계, 건강기능식품 전략 가속화
홈쇼핑 업계가 건강기능식품을 신사업으로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단순히 판매만 하는 것을 넘어 자체브랜드(PB) 제품을 개발하고, 관련 원료를 제조사에 공급하는 등 신사업으로 키우는 모습이다.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 '덴마크 단백질 이야기'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단백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더보기)[데일리한국]"5060 세대 타깃" 홈쇼핑업계, 건강기능식품 전략 가속화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데일리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