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5060 세대 타깃" 홈쇼핑업계, 건강기능식품 전략 가속화

조회수 : 1,298

공고
작성일 2024.10.15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데일리한국]"5060 세대 타깃" 홈쇼핑업계, 건강기능식품 전략 가속화 

 


 

홈쇼핑 업계가 건강기능식품을 신사업으로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단순히 판매만 하는 것을 넘어 자체브랜드(PB) 제품을 개발하고, 

관련 원료를 제조사에 공급하는 등 신사업으로 키우는 모습이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최유라쇼를 통해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 '덴마크 단백질 이야기'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단백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더보기)[데일리한국]"5060 세대 타깃" 홈쇼핑업계, 건강기능식품 전략 가속화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데일리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