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983
작성일 | 2024.06.28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택스워치] 맥주보이와 스마트 오더…술 온라인 판매는?
프로야구 경기가 열리는 야구장에 가면 '맥주보이'를 흔히 볼 수 있다. 2016년 식품위생 및 주류 규제로 인해 맥주보이가 사라질 뻔했지만, 야구 문화의 일부로 인정받으면서 이제 맥주와 야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됐다.
주류에 대한 규제는 소비 문화의 변화에 따라 조금씩 풀어져 왔다. 최근엔 푸드테크(식품과 기술의 합성어) 산업이 주목받으며, 전자상거래의 활성화 차원에서 '온라인 판매'를 허용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더보기)[택스워치] 맥주보이와 스마트 오더…술 온라인 판매는?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