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1,854
작성일 | 2022.05.16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지난 5월 11일(수) SBA 국제유통센터에서 약 20여 개의 대상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2022 유통인쇼 참가 설명회'가 성료했다.
사단법인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가속화된 비대면 서비스, 온라인 경제의 급부상과 같은 산업 지형의 변화, 개인화 니즈가 강한 MZ 세대 증가로 맞춤형 상품을 공급하는 온라인 셀러가 늘어나면서 대한민국 유통의 판이 급속도로 바뀌고 있다고 말하며,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이커머스 시대를 맞이해 방향성을 제시할 목적으로 진행되는 '2022 유통인쇼'의 기획 배경과 콘셉트, 대상 참관객, 집객 전략, 현황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는 '2022 유통인쇼' 공동 주최를 맡은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의 최광림 협회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전반적인 설명에 이어 전시회라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관점에서 유통인쇼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에 대한 전략적인 내용이 더해졌다.
설명회를 진행한 유통인쇼 사무국 측은 “참가 대상 기업 여러분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설명회에서 유통인쇼 활용 전략과 노하우를 얻어 가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유통인쇼가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산업 분야의 특수성과 장점을 잘 살린 대표 전시회가 되는 것이 목표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참여 기업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질의응답, 부스 참가 100만 원 할인권 추첨, 20% 할인권 제공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참여 기업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었다.
한편, '2022 유통인쇼'는 이커머스 기업, 리테일 테크, 유통 상품 공급 기업을 7월 31일까지 선착순 마감 원칙을 가지고 모집 중에 있으며 전시회 관람을 희망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