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뉴스] "안티에이징 넘어 웰에이징"...유통가에 부는 '저속 노화 푸드' 바람

조회수 : 1,535

공고
작성일 2025.02.06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오피니언뉴스] "안티에이징 넘어 웰에이징"...유통가에 부는 '저속 노화 푸드' 바람


 

건강 트렌드가 안티에이징(항노화)에서 웰에이징(건강하게 잘 늙는 것)으로 바뀌며 저속노화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업계도 도시락, 샐러드 등 관련 식품을 출시하며 해당 수요 공략에 나섰다.


5일 컬리에 따르면 최근 웰에이징 트렌드에 저속노화 푸드로 꼽히는 

잡곡과 샐러드, 이너뷰티 등의 지난해 연간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자릿 수 성장했다. 

잡곡 상품군은 30% 이상 증가했고 샐러드와 이너뷰티는 각각 10%, 11%씩 판매가 늘었다. 

 

[오피니언뉴스] "안티에이징 넘어 웰에이징"...유통가에 부는 '저속 노화 푸드' 바람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오피니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