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1,535
작성일 | 2025.02.06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오피니언뉴스] "안티에이징 넘어 웰에이징"...유통가에 부는 '저속 노화 푸드' 바람
건강 트렌드가 안티에이징(항노화)에서 웰에이징(건강하게 잘 늙는 것)으로 바뀌며 저속노화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유통업계도 도시락, 샐러드 등 관련 식품을 출시하며 해당 수요 공략에 나섰다.
잡곡과 샐러드, 이너뷰티 등의 지난해 연간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자릿 수 성장했다. 잡곡 상품군은 30% 이상 증가했고 샐러드와 이너뷰티는 각각 10%, 11%씩 판매가 늘었다.
[오피니언뉴스] "안티에이징 넘어 웰에이징"...유통가에 부는 '저속 노화 푸드' 바람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오피니언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