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대세는 라이브”…중소ㆍ중견업계, 온라인으로 고객 접점 강화

조회수 : 1,892

공고
작성일 2024.09.30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이투데이]“대세는 라이브”…중소ㆍ중견업계, 온라인으로 고객 접점 강화 

 


 

최근 중소ㆍ중견업계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격 할인 등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면서 

매출 성과를 올리는과 동시에 고객과의 접점도 확대하고 있는 모습이다.

 

29일 한국인터넷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10조 원에 달했고, 

내년에는 최대 25조 원 규모까지 커질 것으로 예측했다. 

라이브커머스는 방송과 쇼핑을 결합한 온라인 채널이다.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판매한다.

 

...(더보기)[이투데이]“대세는 라이브”…중소ㆍ중견업계, 온라인으로 고객 접점 강화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이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