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1,308
작성일 | 2024.09.24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신아일보]화장품 구매, 온라인이 대세…이커머스 판 키운다
국내 소비자들의 화장품 온라인 구매 경향이 높아지면서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의 뷰티사업 확장에도 속도가 나는 모습이다.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로 외형을 키우고 있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판로를 개척한 컬리도 화장품 사업을 전략적으로 육성하는 모습이다. 이들은 또 오프라인에서 대형 뷰티 체험행사를 열면서 소비자와 접점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더보기)[신아일보]화장품 구매, 온라인이 대세…이커머스 판 키운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신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