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2,643
작성일 | 2024.09.20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한스경제]달라진 선물 트렌드...유통가 '온라인상품권' 시장 쑥쑥 큰다
명절·연휴 등 주고받는 선물 트렌드도 '디지털화' 되고 있다. 통상적으로 일 년 중 가장 많은 선물이 오고 가는 명절에 온라인상품·금액권(전자상품권) 거래액이 크게 늘면서 유통업계들도 이에 관련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2023년 추석(9월 21일~28일) 시즌 모바일 쿠폰 발송량은 2022년 추석(9월 2일~9일) 대비 17% 증가했다. 같은 해 설(1월 14일~21일) 기간과 비교했을 때 29% 늘었다. 이는 고객 및 임직원 대상 명절 선물로 모바일 쿠폰을 활용하는 기업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는 것으로 분석된다. ...(더보기)[한스경제]달라진 선물 트렌드...유통가 '온라인상품권' 시장 쑥쑥 큰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한스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