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2,300
작성일 | 2024.09.19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헤럴드경제]내 생각을 읽었니? ‘AI 추천’에 꽂힌 유통업계 [언박싱]
유통업계가 ‘초개인화’에 꽂혔다. 초개인화란 특정 고객의 취향과 선호에 맞는 서비스를 추천하는 기술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유통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충성 고객을 확보하려는 전략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쇼핑은 오는 30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AI(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상품, 가격, 혜택 등 추천과 전시를 강화한 서비스다. 검색에는 적용하기 어려웠던 초개인화 정보 추천 공간을 만든 것이다.
...(더보기)[헤럴드경제]내 생각을 읽었니? ‘AI 추천’에 꽂힌 유통업계 [언박싱]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헤럴드경제 사진 출처 : 지마켓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