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1,331
작성일 | 2024.08.29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아이뉴스24]"숏폼영상 올렸더니"…포스티, 앱 체류 시간 30% 늘었다
카카오스타일이 전개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가 숏폼 영상을 필두로 콘텐츠를 확대한 결과 이용자의 앱 체류 시간이 올해 초보다 3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포스티에서는 7월 한 달간 고객 1명당 앱 체류 시간이 평균 43분으로 나타났다. 이는 1월(33분)보다 10분 증가한 수치로, 1분기(34분)와 2분기(35분) 평균 체류 시간과 비교해 크게 늘어났다. 최근 숏폼 형태의 영상을 앱 내에 도입하면서 고객의 플랫폼 내 체류 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포스티는 지난 5월 일부 브랜드 홈 영역에 '숏폼으로 보는 브랜드' 코너를 신설하고 1분가량의 상품 소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영상은 해당 브랜드와 포스티가 진행한 라이브 방송 중 중요한 부분을 편집한 것으로 라이브 방송을 놓친 고객들도 진행자의 설명과 함께 상품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더보기)[아이뉴스24]"숏폼영상 올렸더니"…포스티, 앱 체류 시간 30% 늘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아이뉴스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