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1,973
작성일 | 2024.08.26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에너지경제]“혜택 늘리니 효과 있네” 이커머스 ‘멤버십 경쟁’ 점입가경
최근 이커머스업체들의 멤버십 경쟁이 점입가경에 이르고 있다. 쿠팡의 멤버십 인상 예고를 기점으로 혜택 키우기에 나섰던 이커머스 업체들이 혜택 확대로 고객수와 거래액 신장 등 성과를 보자 혜택 키우기 경쟁이 가열되는 모습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계열사들은 멤버십 혜택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최근 8월과 9월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배송비를 돌려주는 무료배송 이벤트를,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는 푸드·마트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앞서 멤버십 혜택을 확대하면서 가입자 수 증가는 물론 거래액 신장의 효과를 누렸기 때문이다.
...(더보기)[에너지경제]“혜택 늘리니 효과 있네” 이커머스 ‘멤버십 경쟁’ 점입가경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에너지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