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1,320
작성일 | 2024.08.08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머니투데이]위메프 손실 떠넘기는 'PG사 vs 여행사'..환불 기다리는 고객은 분노
티몬과 위메프(이하 티메프)의 정산금 미지급 사태가 전자지급결제대행(PG·Payment Gateway) 업계와 여행업체간 손실 떠넘기기 공방으로 번지고 있다.
고객들의 환불요청과 관련 여행업계가 고통 분담에 나서달라는 취지의 입장문을 냈다. 이에 여행사들은 이미 손실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환불까진 어렵다며 반발하고 있어 업계간 법적 분쟁으로 이어질 조짐이다. 그만큼 환불받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의 분노만 커지는 상황이다.
...(더보기)[머니투데이]위메프 손실 떠넘기는 'PG사 vs 여행사'..환불 기다리는 고객은 분노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