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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4.07.26 | 작성자 | 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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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경제] C커머스 공습 1년 … 짝퉁 의류 76% 늘었다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중국 e커머스(C커머스)의 국내 공략이 본격화된 뒤로 위조상품(짝퉁) 판매 등 국내 패션 브랜드 훼손 사례가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커머스 플랫폼은 자체 상품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피해를 방지하겠다고 밝혔지만 여전히 수많은 짝퉁이 유통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국내 패션업계에서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피해를 막기 위한 정부 차원의 대책을 요구하고 있다.
...(더보기)[매일경제] C커머스 공습 1년 … 짝퉁 의류 76% 늘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