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866
작성일 | 2024.07.18 | 작성자 | 관리자 |
---|---|---|---|
첨부파일 | |||
[서울경제] '40조' 판커진 온라인 식품시장… 허위·과장 광고도 4년새 2배 늘었다.
식품 마케팅 과정에서 원산지를 비롯한 주요 정보가 잘못 전달되거나 부풀려지는 경우가 매년 수백 건에 달한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광고 주체와 확산 범위가 폭넓어지며 법률 위반 소지도 커지는 모습이다.
...(더보기)[서울경제] '40조' 판커진 온라인 식품시장…허위·과장 광고도 4년새 2배 늘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서울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