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3,119
| 작성일 | 2025.10.28 | 작성자 | 관리자 |
|---|---|---|---|
| 첨부파일 | |||
|
[코이페 트렌드] 소비자는 영리하다! 뷰티 브랜드들이 다이소에 '전용 라인'을 내놓는 트렌드 분석
다이소가 '가성비 뷰티 성지'로 떠오른 3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트렌드에 민감한 여러분! 혹시 요즘 다이소에서 화장품 코너 그냥 지나치시나요? 이젠 그러면 안 됩니다! 생활용품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성지였던 다이소가, 이제는 '뷰티 카테고리'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으며 완전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VT의 '리들샷' 같은 인기 제품이 다이소 뷰티의 인기를 견인하더니, 이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한정판 에디션까지 내놓으며 본격적인 뷰티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는 대규모 '환절기 뷰티대전'까지 열며 뷰티 강자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죠.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소비자는 영리하다! 뷰티 브랜드들이 다이소에 '전용 라인'을 내놓는 트렌드 분석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