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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25.10.24 | 작성자 | 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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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이페 트렌드] 이커머스가 뷰티 카테고리에서 '돈 냄새' 맡은 비결! K-뷰티가 100억 달러 돌파! 마진은 높고 재고 부담은 낮다?
새벽 배송 말고 '뷰티 배송'! 이커머스 공룡들이 화장품에 올인하는 세 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쇼핑 트렌드에 늘 촉각을 세우는 여러분! 혹시 눈치채셨나요? 신선식품과 생필품 배송으로 치열하게 경쟁하던 이커머스 업계의 큰손들이 최근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그야말로 '올인'하고 있다는 사실! 컬리는 뷰티 자체 브랜드를 만들고, 쿠팡은 대규모 뷰티 할인전을 열고, SSG닷컴은 백화점급 럭셔리 브랜드까지 들여오고 있답니다.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이커머스 공룡들은 왜 갑자기 '뷰티'에 이토록 빠지게 된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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