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3,501
| 작성일 | 2025.03.19 | 작성자 | 관리자 | 
|---|---|---|---|
| 첨부파일 | |||
| 
 당근, 마케팅에 진심인 이유? 숏폼 인플루언서까지! 
 한때 단순한 중고 거래 플랫폼이었던 당근, 이제는 지역 생활의 중심으로 우뚝 섰죠! 
 누적 가입자 수 4,000만 명, 월간 활성 사용자 수 2,000만 명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명실상부 '마케팅 맛집'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당근의 신박한 마케팅 전략부터 숏폼 시장 진출까지 알아보아요! 
 ...(더보기)[코이페 트렌드] 당근, 마케팅에 진심인 이유? 숏폼 인플루언서까지! (더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이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