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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3.07.13 | 작성자 | 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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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7월 11일, sba국제유통센터에서 [2023 코이페 부스 참가 설명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실제 전시 마케터의 직접 진행하에 [이커머스 페어에 대한 기본 설명과 운영계획], 그리고 본 행사를 참가하는 기업이 [고객 확보라는 미션과 마케팅 효과]를 어떻게 하면 극대화 시킬 수 있을지 이렇게 크게 2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매우 열정적인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주요 커리큘럼 "현직 전시마케터가 직접 설명하는 '2023 코이페' 200% 활용전략!" ① 3일간, 2만 명의 이커머스 사업자를 직접 만나 무엇을 할 수 있을까? ② 3초 안에 시선을 끌지 못하면 실패한 전략? ③ 참가사에 제공되는 [고객매칭 시스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궁금하다면!
보통 전시회는 타이틀 아래 특정 주제를 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주제가 유효 고객만을 걸러내는 필터 역할을 하죠.
우리 회사의 사업이, 그리고 정확한 대상고객이 [이커머스 사업자&셀러]를 향하고 있다면 3일간 1만 명 이상의, 정확히 필터링 된 이커머스 사업자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는 국내에서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가 유일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지는 고객과의 소개팅 자리에 우리가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것인가? 그 매력을 어떻게 돋보이게 할 것인가? 이러한 고민을 통해 1만 명 중 10%인 1,000명만이라도 우리 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면 마케팅과 세일즈의 엄청난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갈 수 있을 것입니다.
전시 마케팅은 <그냥 가만히 앉아 우리는 이런 기업입니다>하고 보여주는 장소가 아닙니다. 서비스의 완성도는 기본, 적극성은 필수, 여기에 여러분들의 전략이 있어야 성과가 도출됩니다.
9월 이커머스 페어에 부스참가 검토중인 기업이라면, 7월말까지는 참가신청을 완료해야 사전 매칭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 한번 더 체크 부탁드립니다.
8월 11일, 두번째 설명회가 진행됩니다. coming soon 설명회 신청 링크 : https://forms.gle/uaWPxBkG5dyZajE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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